콘텐츠로 건너뛰기

“시크릿(Secret)”과 네빌 고다드(Neville Goddard)에서 얘기하는 세상은 어떻게 살아야될까?

  • by

“시크릿(Secret)”과 네빌 고다드(Neville Goddard)의 이론은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내면의 힘과 영향력을 활용하는 것에 초점을 둔 것입니다. 이에 따라, 시크릿과 네빌 고다드가 얘기하는 세상에서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살아야 합니다.

  1. 목표를 명확히 하기: 시크릿과 네빌 고다드는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먼저 그 목표가 무엇인지 명확히 하고, 이를 상상력과 믿음으로써 내면세계에 그린다고 말합니다.
  2. 긍정적인 생각과 감정 유지하기: 시크릿과 네빌 고다드는 긍정적인 생각과 감정이 내면의 힘을 발휘하며, 그것이 세상을 변화시킨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부정적인 생각과 감정을 버리고,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시각화: 시크릿과 네빌 고다드는 상상력과 시각화를 통해 목표를 내면세계에서 이미 달성한 것처럼 그리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목표를 달성한 후의 상황을 생생하게 상상하고, 그것을 자주 떠올리며 믿는 것이 필요합니다.
  4. 행동: 시크릿과 네빌 고다드는 단순히 상상력만으로는 목표를 이룰 수 없다고 강조합니다. 그것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목표를 향해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내면세계를 다스리고, 목표에 집중하며, 긍정적인 마인드셋을 유지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준비해야 할 것은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명확히하고, 그것을 위해 자신의 내면세계를 다스리는 기술을 배우는 것입니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행동 계획을 수립하고 실행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습관의 형성과 계획의 실행을 위한 일정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답글 남기기